[현상]
1. 홈페이지 화면이 뜨지 않고 메뉴명만 보이는 현상
2. 동영상 수강 시 동영상 페이지가 제대로 넘어가지 않는 현상
[사유]
오류사항 조치 전 또는 조치 중 접속한 기록이 캐시정보로 저장되어 위 현상 발생
[조치방법]
Microsoft Edge
1. 우측 상단의 ... 아이콘 → [설정] 클릭
2. [개인정보, 검색 및 서비스] → 검색 데이터 지우기에서 [지울 항목 선택] 클릭
3. 시간 범위: 모든 시간 선택 후 [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], [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] 체크
4. [지금 지우기] 클릭
5. 인터넷 창을 모두 끄고 다시 열어서 접속 (그래도 일부 화면만 깨질 경우 [Ctrl, Shift(동시누름) + R] 클릭)
Chrome
1. 우측 상단의 아이콘 → [설정] 클릭
2. [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] → [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] 클릭
3. 기간: 전체 기간으로 선택 후 [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], [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] 체크
4. [데이터 삭제] 클릭
5. 인터넷 창을 모두 끄고 다시 열어서 접속 (그래도 일부 화면만 깨질 경우 [Ctrl, Shift(동시누름) + R] 클릭)